​광고영역

포털부터 네트워크까지, 주요매체 통합운영 및 통합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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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검색광고

네이버, 다음, 구글, 네이트, 줌 등 모든 포털영역

PC 및 모바일, 통합검색 / 브랜드검색 등 
검색을 통한 모든 광고를 집행합니다.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영역으로,
다른 광고와 결합집행시 높은 광고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드레니에서는 효율 높은 키워드발굴하고,
노출순위를 유지하며, 낭비비용의 차단 등을 통해
검색광고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쇼핑광고 (상품광고)

상품 검색광고, 상품 이미지광고

상품구매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용자에게
개별 상품과 가격 등을 노출하는 상품광고를 집행합니다.

쇼핑몰에서는 가장 핵심적인 영역으로, 
검색광고 – 쇼핑광고 – 리타겟팅광고 등 
연관된 광고를 통합하여 집행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드레니에서는 통합광고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각 매체간 성과를 상호 참고하여 최선의 성과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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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타겟팅 디스플레이

타게팅게이츠(TG), 모비온, 구글GDN 등

사이트 방문자의 평균 매출전환율은 2% 이하입니다.

98%의 비매출 방문자에게, 사용자 쿠키기반의
재방문 광고를 집행하여, 광고효율을 극대화 합니다.

한번 방문한 고객을 위한 방문자 리타겟팅,
장바구니를 사용했던 고객을 위한
장바구니 리타겟팅,
특정 상품을 본 고객을 위한 
연관상품 리타겟팅
98%의 고객을 매출화하기 위한 기술을 활용합니다.

타겟팅 디스플레이

​포털, 언론사, 각종 커뮤니티, 블로그 등 네트워크 매체

특정 조건의 다수에게 홍보하는 광고영역으로,
단시간내에 많은 사용자에게 광고노출이 필요한 

런칭초기 또는 대대적인 브랜딩시 효과적입니다.

성별/연령 등을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 타겟팅
사용자가 보고 있는 컨텐츠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타겟팅,
사용자의 행동을 분석한
행동유형 타겟팅
다양한 타겟팅 기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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