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분석

기본만 지켜도, 성과는 올라갑니다.

CPC를 유지하며, 유입수를 올리려면?

exam1.jpg

목표  _

​전략  

​성과  _

클릭단가(CPC) 유지 + 최대한 유입증진

1. 키워드 확장 (초기 대규모, 이후 매주)

2. 주요성과(80%) 핵심키워드 실시간 순위유지

3. 고가 키워드 부정클릭 집중차단

​유입수 120% UP + 클릭단가 유지

단기간에, 공격적으로 매출을 올리려면?

exam2.jpg

목표  _

​전략  

​성과  _

단기간, 최대한 매출올리기 (광고비 여력 O)

1. 키워드 확장 (초기 대규모, 이후 매주)

2. 매출키워드 발굴 / 확장 / 투자 / 순위유지

3. 매출키워드 발굴 후, 공격적인 리타겟팅 집행

​매출액 500% 향상 + 광고수익율(ROAS) 유지

​제한적 예산, 유입수를 올리려면?

exam3.jpg

목표  _

​전략  

​성과  _

제한적인 예산운영 + 유입수 올리기

1. 부정클릭 집중차단

2. 고가키워드 최대입찰가 제한

3. 키워드확장 (저가 세부키워드, 매주 확장)

​매출액 500% 향상 + 광고수익율(ROAS) 유지

잠자는 매출을 깨우려면?

exam4.jpg

목표  _

​전략  

​성과  _

쇼핑몰 런칭 초기, 광고비 유지하며 매출 올리기

1. 매출키워드 발굴 / 확장 / 투자 / 순위유지

2. 핵심 매출키워드 관련, 상품검색 최적화

3. 매출키워드 발굴 후, 공격적인 리타겟팅 집행

​광고비 유지 + 목표 광고수익율(400%) 달성